[파이낸셜뉴스]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의 단백질 제품인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을 와디즈 펀딩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것을 목표로 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브링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제품에 유기농 식물성 원료 사용을 지향한다.
'브링'의 프로틴 제품군은 '지속가능한 관리의 실현'을 목표로 개발됐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 항상 비슷한 맛과 향의 건강식단으로 인해 식단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사람, 동물성 단백질 섭취에 부담감을 느끼는 사람 등 다양한 원인으로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식물성 자연재료만으로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만들어 인공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다.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식물성 원료로 구성된 저칼로리 제품임에도 하루 단백질 섭취권장량의 18% 가량의 영양소를 함유해 인체의 영양균형을 충분히 맞춰주며 포만감을 주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소비자의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바이탈, 에너지 등 3가지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뷰티 제품은 초콜릿맛으로 당근에서 추출한 콜라겐(아미노산 펩타이드-CP) 1000mg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제품은 상큼한 석류맛으로 석류 농축 분말과 비타민이 생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제품은 딸기맛으로 아미노산과 타우린을 다량 함유해 피로회복과 활력충전에 도움을 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된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는 깐깐한 비건인증을 받은 식물성 성분으로 안전성은 물론 영양 또한 풍부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만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인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만큼 더욱 많은 소비자들께서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링의 와디즈 프로젝트는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2주간 사전예약이 진행되며, 이 후 2월 23일까지 본펀딩이 진행된다.
이번 펀딩에서는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와 함께 식물성프로틴 스낵 등 앞서 출시된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3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브링은 이번 와디스 프로젝트에서 알림신청 후 펀딩까지 진행을 완료한 10명을 추첨해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링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몰인 '브링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