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데일리펀딩, 2월 한달 선정산 서비스 이용료 면제해드립니다

데일리펀딩, 2월 한달 선정산 서비스 이용료 면제해드립니다


[파이낸셜뉴스] 종합P2P금융사 데일리펀딩의 선정산(SCF) 서비스 데일리페이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이미 회원가입을 했지만 서비스 이용을 해보지 않은 기존고객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2일 데일리펀딩에 따르면 데일리페이 선정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1회 이용료를 면제해준다. 데일리페이의 이용료율은 하루 0.03%다. 예를 들어 2월 1일에 최초로 1000만원의 선정산을 실행한 고객이 말일까지 선정산을 이용한 경우, 28일분의 서비스 이용료 8만 4천원을 면제받는 셈이다.

신규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월 내 신규가입 후 선정산 서비스를 타사에서 데일리페이로 이전한 경우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데일리펀딩 임주리 팀장은 "주문량이 늘어나는 명절은 매출 성장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자금유동성을 높인다면 보다 좋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데일리페이는 온라인 소상공인에게 중금리 수준의 금융을 제공하며 실질적인 자금조달 창구 역할을 수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실행된 선정산 중 가장 많은 이용 빈도를 차지한 것은 소액 이용건인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1월부터 12월까지 약 7000건의 선정산 실행건 중 200만원 미만의 소액 실행건이 절반이상(56%)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