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민의힘, 비전전략실 구성…"우리 당 후보 승리 기획"

김현아·김병민 비대위원, 장성철 소장 등 구성 "당사 3층에 공간 마련…실장이 비대위 참석"

국민의힘, 비전전략실 구성…"우리 당 후보 승리 기획"
[서울=뉴시스]국회사진기자단 =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인 김근식 경남대 교수가 29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서울시장 후보 비전스토리텔링 PT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2021.01.2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최서진 기자 = 국민의힘 비전전략실이 23일 멤버 구성을 완료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국민의힘 비전전략실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국민의힘 당사 3층에 비전전략실 공간을 마련하고 정기회의와 수시회의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당 기조국 및 여의도연구원과 긴밀히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략실은 김근식 실장 외에 ▲김현아 비상대책위원 ▲김병민 비상대책위원 ▲장성철 공감과 논쟁 정책센터 소장 ▲윤희석 대변인 ▲이윤우 디오피니언 대표 ▲이지현 전 서울시의원 ▲이순호 청년정책자문특별위원장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기타 선거기획과 홍보, 정보, 여론 전문가 등 비공개 위원이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비전전략실은 "우리 당 후보의 단일화 경선 승리전략과, 단일화 이후 서울 및 부산의 보궐선거 승리전략을 기획 수립 건의할 것"이라며 "아울러 보궐선거 이후 국민의힘 주도의 야권재편과 당 혁신 및 대선 구도 전망과 대선 승리 전략도 논의하고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략실장이 비대위에 참석해서 당 지도부에 건의하고 김종인 위원장과 수시로 소통하며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westj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