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와이즈비트코인, 오는 31일까지 최대 1000 USDT 증정 프로모션 실시

와이즈비트코인, 오는 31일까지 최대 1000 USDT 증정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디지털 자산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 와이즈비트코인이 3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최대 1000 USDT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TC, ETH, USDT, XRP, XEM 등 토큰을 입금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순입금액에 따라 최소 20 USDT, 최대 1000 USDT를 차등 지급한다.

여기서 순입금액은 이벤트 기간 내 '총 입금 금액 - 총 출금 금액(USDT)'을 기준으로 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최소 순 입금액은 500 USDT다.

BTC, ETH, USDT, XRP, XEM 외 기타 코인의 입금 포함되지 않는다. 입출금 USDT 가격은 3월7일 종가 기준으로 한다.

한편 와이즈비트코인은 비트코인 현물과 선물 거래 상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전문 플랫폼이다.

와이즈비트코인은 특히 전세계 280여개 거래소, 1200만명의 이용자와 연결된 자체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한 트레이딩을 제공하여, 빠른 체결 속도를 구현하고 있다.

또한 와이즈비트코인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금융 그룹 랜드에프엑스(Land-FX)의 자회사로, 10여년 동안 외환 선물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적된 모회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거래소와는 차별화된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24시간 한국 전담 매니저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입출금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와이즈비트코인은 BTC, USDT, ETH 등 130여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 현물 거래와, 30여개 이상의 선물 계약, 100종 이상의 암호화폐 입출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명문구단 FSV 마인츠05의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