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와이즈 비트코인, 글로벌 리서치 센터 운영

와이즈 비트코인, 글로벌 리서치 센터 운영
글로벌 디지털 자산 파생상품 거래소 와이즈비트코인이 글로벌 리서치 센터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와이즈비트코인은 전세계 280여개 거래소, 1200만명의 이용자와 연결된 자체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한 트레이딩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파상생품 거래 플랫폼이다.

와이즈 비트코인은 글로벌 리서치 센터를 통해 향후 디지털 자산 마켓과 산업을 아우르는 리서치 자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다수의 전세계 디지털 자산 투자 및 산업 전문가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상태다.

또한 국내 최대 디지털 자산 투자 정보 플랫폼 코인니스와 손잡고 애널리스트들의 마켓 및 차트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트레이딩 플랫폼 내에 코인니스 실시간 투자 정보를 도입, 투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블로그를 운영 암호화폐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에게 투자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와이즈비트코인 측은 “모기업 랜드에프엑스(Land-FX)의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와 풍부한 마켓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 업계에 최적화된 마켓 리서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즈비트코인은 영국 금융 감독청(FCA)의 규제 감독을 받는 금융 그룹 랜드에프엑스(Land-FX)가 운영한다. 랜드에프엑스는 포렉스(Forex) 거래 플랫폼, CFD 브로커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랜드에프엑스는 2020년 월드 포렉스 어워드가 선정한 최고의 트레이딩 플랫폼 상을, 2019년에는 인터네셔널 비즈니스 매거진 유럽 최고의 CFD 브로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와이즈비트코인은 BTC, USDT, ETH 등 130여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 현물 거래와, 30여개 이상의 선물 계약, 100종 이상의 암호화폐 입출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명문구단 FSV 마인츠05의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