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흥국화재, 18일까지 '어린이 흥춘문예' 응모

관련종목▶

흥국화재, 18일까지 '어린이 흥춘문예' 응모


[파이낸셜뉴스]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화재는 오는 18일까지 '어린이 흥춘문예' 응모를 받는다고 7일 밝혔다.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흥춘문예'는 언택트 시대에 온 가족이 그림편지를 통해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린이 흥춘문예'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내는 순수한 동심을 담은 그림편지를 응모하는 온라인 백일장이다. 전국 초등학교 6학년인 13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어린이가 직접 그린 그림과 20자 이상의 메시지를 담은 그림편지를 스캔하거나 사진촬영 해 응모하면 된다. 참가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흥국화재 캠페인'을 검색하거나 흥국화재 블로그, 흥국화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화재는 작품의 순수성, 창작성, 그림의 예술성, 사연의 감동성 등을 1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34개의 후보작을 선정하고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 최종 당선작은 영상편지로 제작될 예정이다.

당선된 어린이에게는 아이패드, 전자피아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흥국화재의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 1차 캠페인 '퇴근길 선물', 10월 2차 '흥춘문예'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 이종수 전무는 "이번 '어린이 흥춘문예'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어린이들의 재능과 감성이 담긴 콘텐츠를 통해 전국민이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