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삼성제약, 골프 열풍에 발맞춰 ‘버디랑’ 출시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삼성제약, 골프 열풍에 발맞춰 ‘버디랑’ 출시


삼성제약은 28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에서 관절, 스포츠 라인의 신제품 ‘버디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버디랑의 주요 성분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 근육의 회복, 성장, 손실 예방 및 피로 감소 등 근육활동에 필요한 가지사슬아미노산, 신체 활동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을 비롯해 홍삼농축액, 맥아추출물 등의 프리미엄급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골프 중 근손실이 걱정될 때, 라운딩 중 에너지 보충이 필요할 때를 비롯해 운동 중 퍼포먼스를 높이고 싶을 때,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 필요할 때 버디랑을 섭취하면 제격이다.

운동에 꼭 필요한 성분을 모아 담은 버디랑은 젤리형 스틱포로 하루 1포 골프 전 후로 씹어서 섭취하는 것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즈음 운동 시 근손실 방지뿐 아니라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을 주는 버디랑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포도맛 젤리 형태로 스틱포에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섭취하기 편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제약은 지난해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을 공식 론칭하고, 기획부터 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였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