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이패스코리아, 국민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컴퓨터활용능력과정 확대

이패스코리아, 국민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컴퓨터활용능력과정 확대
온라인 전문교육기관 (주)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는 오는 6월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한 국비지원과정(이하 국민내일배움카드)을 컴퓨터활용능력 과정으로 확대 개설한다.

이패스코리아는 익월 컴퓨터활용능력과정(컴활)을 통해 컴퓨터활용능력 1급(필기), 컴퓨터활용능력 1급(실기), 컴퓨터활용능력 2급(필기+실기) 3개 과정을 선보인다. 이 중 홍태성 강사와 박윤정 강사가 진행하는 컴퓨터활용능력1급 과정은 2021년 자격시험 개편 내용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근로자가 업무 하는데 있어 필요한 직업훈련과정으로 구성됐다.

이패스코리아의 국민내일배움카드 교육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신청 시 우선 고용지원센터 및 HRD-Net 시스템을 통해 내일배움카드를 신청, 발급받아야 한다. 카드 발급 후에는 HRD-Net 시스템을 통해 과정을 신청하고, 개인부담금 또는 수강료 일부만 이패스코리아 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에서 내일배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훈련비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 가능하며, 지원유형에 따라 최대 100% 국비를 지원받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의 국민내일배움카드 수강 신청은 매월 4회 개강하며, 과정에 따라 4주에서 8주 동안의 수강 기간이 소요돼 자격증 취득시기 및 학습 계획에 맞춰 수강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코리아 국민내일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