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공식 카카오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공식 카카오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 공식 카카오 채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서울, 경기, 제주 등 전국 3천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푸르넷 공부방은 보다 많은 학생, 학부모들과 소통하고자 카카오톡에 ‘푸르넷 공식채널’ 서비스를 오픈했다. 푸르넷 공식채널을 카카오톡에 추가하면 푸르넷 브랜드 소개, 교육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가장 빠르게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성출판사는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학부모, 학생들과 빠르게 만나고 최신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공식채널 오픈에 맞춰 ‘푸르넷 공식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도 시행한다. 카카오톡에서 ‘푸르넷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1:1 채팅창에서 경품을 수령하면 디저트 기프티콘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경품은 친구 추가한 뒤 하루가 지나고 월~금요일 오전 10시 이후에 확인할 수 있다. 기프티콘 증정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수량 마감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푸르넷 공부방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푸르넷 공부방의 다양한 학습 시스템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학생, 학부모들을 위해 공식 채널을 개설해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푸르넷 공부방은 양질의 학습 서비스와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로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넷 공부방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습 계획을 세우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초등 전학년 전과목 5일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포털사이트에 푸르넷 공부방을 검색하고 무료체험 배너를 누른 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가까운 공부방 지점에서 5일동안 무료 체험을 받아볼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