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강남대성학원은 6월 수능 모의평가(이하 6월 모평)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강남대성학원의 편입생은 ‘재수주간정규반’과 ‘강남대성 SⅡ반’의 일부 결원생이 그 대상이다. 6월 모평 성적 통지일인 오늘(30일)부터 강남대성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편입 개강은 7월 12일이다.
‘재수주간정규반’은 강남대성 학생들의 강의평가와 매년 배출되는 수능 만점자들이 인정한 명강사진의 강의는 물론, 최상위권 N수생 전용 학습 콘텐츠 또한 제공한다. 전국의 우수한 학생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열정적인 면학 분위기와 쾌적한 학습 환경, 그리고 프리미엄 독서실까지 더해 완벽하게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남대성 SⅡ반’은 강남대성이 최상위권 자연계열 수험생을 위해 대치동에 만든 모집반이다. 과학탐구Ⅰ+Ⅱ 선택자를 위한 ‘강남대성 SⅡ 주간반’과 과학탐구Ⅰ+Ⅰ 선택자를 위한 ‘강남대성 SⅠ 주간반’, ‘강남대성 SⅠ 야간반’이 있다. 수업은 대치동에 위치한 두각 태성관, 두각 S관에서 진행한다.
강남대성학원의 6평 성적 우수자 편입생은 장학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22학년도 6월 모평 성적을 기준으로 변환 백분위 합에 따라 교습비의 100%, 50%, 30%가 면제된다. 국어, 수학, 탐구 2과목 성적을 반영하며, 영어는 3등급 이하부터 감점을 적용한다.
‘재수주간정규반’과 ‘강남대성 SⅡ반’의 6펑 성적 우수자 편입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대성학원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