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티웨이항공, 추석 연휴 김포-대구 등 취항…역귀성 특가

김포-대구 왕복 10회, 김포-광주 왕복 7회 운항

티웨이항공, 추석 연휴 김포-대구 등 취항…역귀성 특가
티웨이항공이 추석 연휴 김포-대구 등 노선에 취항, 역귀성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티웨이항공은 9월 추석 연휴 기간을 앞두고 김포-광주, 김포-대구 노선을 신설하고, 역귀성 항공편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위해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고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기존 국내선 8개 노선에서 김포-대구, 김포-광주 노선의 부정기편을 신설해 총 10개 노선을 운영할 계획이다.

해당 기간 김포-대구 노선 왕복 10회, 김포-광주 노선 왕복 7회의 부정기편이 운항된다.

특히 김포-대구 노선의 경우 현재 운항하고 있는 항공사가 없어 티웨이항공이 하늘길로 가장 빠르고 편리한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에 신설된 김포-대구와 김포-광주 노선은 연휴 기간 서울을 찾는 일정의 '역귀성 패턴' 항공편 대상으로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특가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27일 오전 10시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대구 출발 항공편의 경우 편도총액 1만87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9월 17일부터 22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승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김포-대구, 김포-광주 노선을 개설하고 역귀성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면서 "연휴 기간에도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기내 소독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탑승객들의 안전한 수송을 위해 철저한 방역조치를 준수한 수속과 탑승 절차를 이어가고 있다. 체크인 카운터, 탑승 시 그리고 기내에서 고객들이 지켜야 할 방역 수칙을 안내하고 있으며, 현장에서도 방역조치 매뉴얼에 따른 수속을 진행 중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