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윤선생, 여름방학 맞이 다양한 학습 이벤트 진행

윤선생, 여름방학 맞이 다양한 학습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여름방학 기간 회원들의 공부습관 형성과 성취감을 위해 다채로운 학습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윤선생 학원 브랜드 윤선생영어숲과 IGSE아카데미는 내달 9일부터 27일까지 영어 스피킹 강화 이벤트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시즌 3’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이 대회는 여름방학 동안 배운 영어 말하기 실력을 뽐내고, 자신감을 키워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대회는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중등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윤선생 학원에 다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각 부문별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영어 말하기를 연습하고, 휴대폰이나 줌(ZOOM)을 활용해 1분 내외로 영상을 촬영,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올린 뒤,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 링크를 남기면 된다.

수상자는 창의성, 유창성 및 정확성, 발표력을 기준으로 심사해 총 363명을 선정, 이들에게는 361만 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시상할 예정이다.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은 방학 기간 동안 ‘더블업(Double-up) 클래스’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윤선생 공부방 및 교습소 회원의 부족한 영역을 분석한 뒤, 맞춤형 교재를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2배 학습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도전 목표를 세우면, 내원 학습과 가정 학습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러닝’ 방식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여름 방학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0명의 최다 학습량 순위가 공개되며, 8월 말까지 가장 많은 분량을 학습한 회원 5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핏 2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화상영어 수업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학습 목표 도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회원은 윤선생베이직 가입 시 6개월 또는 12개월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기존 학습 회원은 고객센터로 신청할 수 있다.
정기결제 신청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학습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선물을 준다. 6개월 학습 도전자(300명)에게는 홈트대장 멀티 줄넘기를 증정하며, 12개월 도전자(200명)는 시디즈 필로 의자를 받을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초∙중학생들의 알찬 여름방학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꾸준한 공부습관은 물론 해냈다는 성취감까지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