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드림인사이트,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8관왕 달성

드림인사이트,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8관왕 달성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가 지난 7월 22일 열린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에서 8관왕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는 마케팅 캠페인, 테크 솔루션, 크리에이티브 등 총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에 부문별 시상을 진행했다.

그중 드림인사이트는 대웅제약의 ‘우루사 디지털 캠페인’으로, 디지털크리에이티브(배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A/B TEST, 스토리텔링, 유튜브&페이스북,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및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게재를 집행하여 브랜드 노출 관점의 바이럴을 극대화하는데 높은 성과를 도출한 바 있다.

이밖에도 주식회사 선데이토즈의 ‘애니팡3 타겟/매체 최적화를 통한 ROAS 중심 리타겟팅’ 광고로 퍼포먼스(앱)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마르헨제이의 ‘이커머스 마케팅 성공사례’로 이커머스마케팅 부문 금상을,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 페이지 최적화를 통한 ROAS 극대화’로 디지털크리에이티브(페이지) 부문 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드림인사이트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한 데이터미케팅기술 부문에서는, ‘클릭률 예측을 통한 A/B테스트 비용 절감’에 성과를 보여 금상을 수상, DB관리부터 페이지 제작까지 통합 관리가 가능한 자체 개발 솔루션 ‘애드메이커’로 애드테크 부문 금상(광고주: 뉴트리)을 수상했다.

이외, 가정법원의 ‘우리가족 행복법원’캠페인, 대법원의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캠페인으로 공공부문에서 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드림인사이트 김기철 대표는 “드림인사이트가 퍼포먼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 이커머스마케팅 등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회사임을 보여주는 입증하는 결과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드림인사이트는 새로운 성과반응형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를 만드는 ‘크리테크’ 영역의 선도자로서 또다른 지평을 열 것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