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가 '랜선여행 영상이벤트'를 펼친다.
'랜선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부산·경남의 관광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랜선여행 영상이벤트'는 부산·경남지역을 여행하며 찍은 영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은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무편집 영상 등 자유 형식이며, 30초 이상, 3분 내외의 길이면 된다.
주제도 '부산·경남지역 여행'이라는 콘셉트 아래 여유롭게 선정하면 된다.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부산·경남 방문 인증(올해 방문에 한함)을 하거나 부산경남경마공원 또는 말과 관련된 영상이 포함될 경우 가산점이 주어진다.
영상 공모기간은 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 '부산경남 랜선 여행 영상 이벤트' 채널 또는 이메일로 영상을 제출하는 방법이 있다.
우수 영상으로 선정될 경우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고프로, 애플워치,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우수작들은 한국마사회 경마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영상이벤트 수상자는 11월 1일 한국마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부산 지하철과 경전철에 게시된 이벤트 홍보 포스터나 온라인상에 게시된 웹포스터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