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프리미엄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10월 분양

프리미엄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10월 분양
라피아노 천안아산 투시도

[파이낸셜뉴스] 천안과 아산의 우수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리면서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춘 하이 소사이어티 타운홈이 분양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행사 알비디케이(RBDK)는 오는 10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일대에 프리미엄급 단지형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분양에 나설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라피아노'는 한 가구가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해 가지는 독립성과 층간 소음 예방, 넓은 서비스 면적 등 단독주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종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지원시설과 기반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도 확보한 단지형 타운홈 브랜드다.

2017년 김포 운양역 라피아노 성공 분양에 이어 △파주 운정 라피아노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 △의왕 라피아노 등의 사업지를 연이어 완판시켰다. 올 상반기 경기도 고양시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도 높은 청약 경쟁률로 단기간 내 완판돼 '라피아노' 브랜드의 인기를 입증했다.

10월 분양을 예고한 '라피아노 천안아산' 역시 충청권 첫 번째 라피아노 단지로 지역 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주택 전문 건축사로 유명한 '조성욱 건축사사무소'와 협업해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서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공간의 디테일에 집중한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아산배방 택지개발지구 용곡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KTX 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 반경 1㎞내 위치해 주거 편의성이 뛰어나다. 또 같은 반경 내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해 자녀 통학에 유리하고 아산용연초 병설유치원을 비롯해 다수의 어린이집이 인근에 있어 교육 환경 또한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충청권 최초의 하이 소사이어티 타운홈으로 지금껏 지역에 없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쾌적한 에코라이프와 천안아산 더블 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 공간"이라며 "다양한 평면과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으로 천안 아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주거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