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더빙 등 성우 6인과 추석특집라이브
23일 ‘신입생 환영회’ 통해 ‘100일 기념라이브’
[파이낸셜뉴스] 카카오는 오는 21일 소셜 오디오플랫폼 ‘음(mm)’을 통해 추석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1일 밤 10시에 강수진, 강희선, 남도형, 박지윤, 전태열, 정미숙 등 인기 성우들이 함께 참여하는 ‘성우어벤져스-한가위 보름달을 지켜라’를 선보이는 것. ‘슬램덩크’, ‘원피스’, ‘원령공주’, ‘스폰지밥’, ‘겨울왕국’ 등 TV 애니메이션이나 더빙 영화 등을 통해 익숙한 목소리 주인공들과 함께 유쾌한 시간이 꾸며질 예정이다.
성우어벤져스 시즌1에 이어 지난 14일 시작된 성우어벤져스 시즌2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 등 보다 다채롭고 흥미로운 내용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21일 추석특집 방송에서는 성우 6인이 영화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를 패러디한 오디오 드라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참여자들도 직접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성우어벤저스 라이브는 이후에도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구성해 매주 선보여질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을 통해 손쉽게 청취할 수 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대한민국 대표성우와 직접 대화해요!’를 검색해 채팅방에 입장한 뒤 궁금한 점을 쉽고 편리하게 질문할 수 있다.
카카오 ‘음mm’은 오는 21일 인기 성우 6인과 함께 추석 특집 라이브를 진행한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대신 비대면 명절을 보내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소셜 오디오 플랫폼을 통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면서 “이후에도 다양한 주제나 컨셉 라이브를 운영하며 더 많은 이용자 참여를 이끄는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23일 ‘신입생 환영회’ 정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음(mm)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시간이 이뤄진다.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카카오 실무 담당자들이 출연해 음(mm) 출시 배경, 비하인드 스토리, 플랫폼의 지향점 등 폭넓은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같은 날 밤 10시 30분부터는 ‘오은영의 마음상담소’ 4회차 라이브도 진행된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