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위메이드트리, 위믹스용 블록체임 2종 새로 선봬

위믹스용 추가 라인업 확보
서비스 시점은 미정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트리가 위믹스에서 서비스 할 블록체인 게임 2종을 공개했다.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와 ‘라이즈 오브 스타즈 for WEMIX'를 서비스한다고 7일 밝혔다. 정확한 서비스 시점은 미정이다.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는 '오션테일즈', '여신의 키스', '오브제너레이션' 등 글로벌 게임 개발과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NT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신작이다. 행성의 주인이 돼 재화를 얻고 상대방 행성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해 최강의 행성 마스터가 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위메이드트리, 위믹스용 블록체임 2종 새로 선봬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서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와 ‘라이즈 오브 스타즈 for WEMIX'를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위메이드트리

위메이드맥스의 계열회사인 라이트컨이 개발한 사이언스픽션(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라이즈 오브 스타즈 for WEMIX'는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현재 위믹스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미르4’ 글로벌은 북미·아시아·유럽 11개 서버로 시작해 남미와 인도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 10월 6일 기준으로 서버 갯수 112개를 돌파했다.

위메이드트리는 "신규 라인업을 확보함에 따라 위믹스 생태계가 더욱 확장될 것"이라며 "위메이드트리는 앞으로도 플랫폼에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