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강경남 김순덕 양경숙 2021과천시민대상 수상

강경남 김순덕 양경숙 2021과천시민대상 수상
과천시 7일 제36회 시민의날 기념 유공자 시상식 개최. 사진제공=과천시

【파이낸셜뉴스 과천=강근주 기자】 과천시는 제36회 시민의날을 맞이해 7일 시청 대강당에서 과천시민대상 수상자 등 유공시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매년 10월7일은 과천 시민의날이며 해마다 체육대회 등 기념행사가 진행됐으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때문에 유공시민 시상식으로 기념행사를 갈음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강경남님(지역사회발전 부문), 김순덕님(문화-교육-체육 부문), 양경숙님(효행-선행 부문) 등 3명에게 과천시민대상 표창을 수여했다. 김순덕님은 “이렇게 영예로운 상을 받게 돼 기쁘다. 미약하지만, 앞으로도 과천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병준님(법질서 확립 부문), 조태숙님(놀어촌 발전), 김정수님(사회복지), 남태숙님(지역경제), 이명숙님(환경보전), 박찬수님(문화예술), 김완주님(체육진흥), 정기철님(통일안보) 등 8명에게 경기도민상을 전수했다.


김종천 시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수상자에게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시민이 만드는 행복도시 과천을 위해 힘을 보태주시길 당부한다. 코로나19로 다들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