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365펫 이뮨플러스 / 사진=엔케이맥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면역 전문 바이오 기업 엔케이맥스가 건강기능식품 ‘엔케이365’ 시리즈 중 반려견 영양제 ‘엔케이365펫 이뮨플러스’를 자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케이맥스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반려견의 면역력을 높이고자 하는 견주들의 니즈를 반영한 강아지 전용 면역 영양제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 11종, 미네랄 3종의 프리미엄 원료가 함유돼있다. 반려견의 면역뿐 아니라 눈, 관절, 항산화 등 다중복합기능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항암 효과가 뛰어난 베타글루칸 성분이 들어있는 아가리쿠스 버섯 분말이 다량 포함돼 있다.
아가리쿠스 버섯은 미국 전 레이건 대통령이 대장암 치료에 사용했다고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식품이다.
반려견 중량에 따라 복용법을 구분하지 않고 하루 한 알 섭취로 멀티플 케어가 가능하고, 반려견들이 선호하는 소고기 맛의 펠릿 형태로 기호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엔케이맥스 관계자는 “국내 반려견 개체 중 절반이 노령기로 진입하면서 반려견 면역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고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반려견이 건강하게 노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면역 케어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aeil0808@fnnews.com 김태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