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폭로' 김선호 前여친, 낙태 후에도 쿨 이재훈과 음주가무” 의혹제기

“'폭로' 김선호 前여친, 낙태 후에도 쿨 이재훈과 음주가무” 의혹제기
배우 김선호. 뉴스1 제공

[파이낸셜뉴스] 까도 까도 괴담이 나오는 양파 같은 사건이다. 배우 김선호의 낙태 종용 의혹을 제기했던 전 여자친구 A씨와 그룹 쿨의 이재훈으로 추정되는 인물들이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이 촬영된 시기는 A씨가 낙태를 한 후 약 4개월이 지난 시점이다.

10월31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충격 단독! 쿨 이재훈..김선호 전 여친이 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진호는 “김선호에 대해 취재하던 중 가수 이재훈의 방역수칙 위반 제보를 접했다”라며 “이번 일은 2020년 11월 18일 자정경 발생한 일이다. 제주도의 한 유흥주점, 가라오케 형태의 술집이었다. 이날 이재훈은 지인 다수와 5명 이상 모였다”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제보받은) 해당 영상에는 이재훈이 노래를 부르는데, 그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다”라며 “그 대신 흥에 겨워 춤추는 한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 영상 속 여성이 김선호씨의 전 여자친구라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당시 제주도 거리두기는 1.5단계라 방역수칙을 위반한 것은 아니었다”라며 “또 이재훈과 A씨가 단둘이 간 것도 아니었다”라고 했다.그러면서 이진호는 “이 영상은 A씨가 직접 촬영한 것이다. A씨는 평소에도 녹취와 녹화로 기록을 남기는 스타일”이라며 “당시는 A씨가 김선호와 교제하던 시기였다. (낙태의) 아픔을 겪었다고 한지 약 4개월 뒤였다.
(A씨가) 심적으로 매우 힘들었다고 했지만 해당 영상에서는 밝은 모습이었다”라고 했다.

“'폭로' 김선호 前여친, 낙태 후에도 쿨 이재훈과 음주가무” 의혹제기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캡처

또 이진호는 “그곳이 부적절한 장소도 아니고 이재훈과 A씨가 부적절한 관계는 아닌 것으로 파악된다”라며 “다만 당시에 A씨가 음주가무를 즐겼던 영상이라는 것”이라고 했다.

김선호는 전 연인에게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는 사생활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지난 26일 전 연인 A씨의 폭로 글이 정황상 거짓이라는 의혹이 제기돼 진실공방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