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알다' 운영하는 팀윙크, 홈페이지 전면 개편

'알다' 운영하는 팀윙크, 홈페이지 전면 개편

[파이낸셜뉴스] 핀테크 스타트업 팀윙크는 대출비교 플랫폼 ‘알다’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게 전달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팀윙크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대출비교 플랫폼 알다의 주요 기능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메인 화면과 회사소개 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팀윙크와 알다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라 고객에게 필수 고지해야 하는 사항들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수정하였으며,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하는 사용자들이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제작했다.

이와 더불어, 팀윙크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금융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도 높였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과 상단 메뉴에 팀윙크 공식 블로그로 연결되는 버튼을 추가하여 다양한 금융 관련 콘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팀윙크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대출관리, 신용관리, 재테크 등 다양한 금융 정보를 쉽게 알려주는 콘텐츠를 매주 2회 발행한다.

팀윙크 김아름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대출 특화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더욱 명확히 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알다를 가장 처음 만나는 접점인 만큼,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통해 팀윙크의 다양한 소식과 금융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대출비교 플랫폼 알다를 운영하는 팀윙크는 ‘누구나 눈탱이 맞지 않는 금융 세상을 만든다’라는 미션을 가진 핀테크 스타트업이다.

최근에는 금융취약계층의 정보 비대칭 해소를 위해 ‘개인회생자대출 가이드북’을 알다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무료 배포하고 있으며, 개인회생자를 위해 우대금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알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알다’를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