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빅워크', 구글플레이 ‘2021 베스트 사회공헌 앱’ 최우수상 수상

- 2021년부터 신설된 ‘사회 공헌’ 부분 최초 수상 앱 선정

- 구글플레이와 함께한 베스트 오브 어워즈 ‘상-타’ 타이틀의 새로운 광고 공개

'빅워크', 구글플레이 ‘2021 베스트 사회공헌 앱’ 최우수상 수상
‘빅워크’가 지난 11월 30일 구글플레이 '2021 올해의 베스트 앱'의 사회공헌 앱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말 엔터테인먼트, 일상생활, 자기계발 등의 앱 부문 카테고리와 경쟁력, 혁신성, 인디 등의 게임 부문 카테고리에서 한 해 동안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앱과 게임을 공개해 왔는데, 올해 새롭게 추가한 ‘사회 공헌’ 부문에서 빅워크가 최초로 수상 앱에 선정됐다.

빅워크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걷는 '걸음'을 가지고 기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언택트 사회 공헌 플랫폼이자 ESG 트렌드에 맞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현시키고 있는 IT 사회적 기업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현재 빅워크는 걸음 기부 캠페인과 함께 미션을 부여하여 인증을 하는 '챌린지 이벤트', 가치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착한 마케팅 서비스 '가치 소비', 주변 사람과 함께 빅워크를 즐기며 빅워크루로서 활동할 수 있는 '커뮤니티', 오프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브랜딩 등 유저들의 선한 영향력 행사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구글 플레이, 당근마켓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화제가 됐으며, 12월 3일에는 베스트 오브 어워즈 '상-타'의 타이틀로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구글플레이와 두번째 행보를 이어나간다.

한편, 구글플레이의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