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골라볼까'.. 쿠팡, 장난감·아이패션 특가 판매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골라볼까'.. 쿠팡, 장난감·아이패션 특가 판매

쿠팡에서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장난감&아이패션’ 중 인기 상품을 모아 한정특가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특히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과 유아의류를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로 판매한다. 이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장난감 중 대표 상품으로는 콩순이 코딩 컴퓨터,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세트, 반짝반짝 티니핑 말하는 방글핑 등으로 준비됐다. 유아의류 중 대표 상품은 무슈 아동용 파스텔 토끼 장갑, SUPERCOMET 유아동용 SHOEKING 소프트 통 EVA 실내화 S100 등이 마련됐다.

이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종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24일까지 하루특가를 진행한다.

전문관에선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장식 등 소품부터 로봇, 완구, 인형 등 장난감까지 한 페이지에 나타내 쇼핑 편의를 도왔다. 여기에 연인&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아이템도 테마에 따라 쇼핑할 수 있다.

특별히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레고, 해즈브로 등 인기 브랜드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실바니안,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등 캐릭터의 일부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날짜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홈파티 관련 스낵 및 음료 등 밀키트와 케이크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상품을 받아 홈파티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이해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가 높은 편의성으로 이용이 늘고 있다.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며 “또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주변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