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CU·버거킹·CGV서 페이코인 결제, 최대 절반 깎아준다

다날핀테크, 연말 맞아 페이코인 프로모션
국내 주요 편의점·식음료매장·영화관 등 참여
30~50% 즉시할인 및 페이백 혜택

[파이낸셜뉴스] 페이코인(PCI)이 연말을 맞아 편의점, 식음료 매장, 영화관 등에서 파격적인 할인과 페이백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다날핀테크는 17일부터 올해 마지막 날까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의 5대 편의점에서 페이코인 결제 시 전 상품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요 식음료 매장에서는 50% 즉시할인 및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 도미노피자, KFC, 매드포갈릭, 피자알볼로, 멕시카나에서 전 메뉴 50% 즉시할인을, BBQ는 50% 페이코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할리스, 달콤, 비트커피에서도 전 메뉴 50% 즉시 할인 또는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CU·버거킹·CGV서 페이코인 결제, 최대 절반 깎아준다
다날핀테크는 연말을 맞아 국내 5대 편의점, 식음료 매장, 영화관 등에서 30~50%의 즉시할인 및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다날핀테크

문화·레저 분야에서는 CGV, 서울랜드, 골프존파크, 핫트랙스가 전 상품 5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편의 분야의 카앤피플, 핸들대리에서는 페이코인 결제 시 50% 페이백을 제공한다.


할인 및 페이백은 매일 1일 1회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페이코인을 검색하거나 페이코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날핀테크 황용택 대표는 “우리의 첫 목표가 어디서나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었다면 이제는 더 나아가 앞으로 결제 만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서 계속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 가상자산 차량 구매 서비스 론칭과 연이은 대형 브랜드와의 제휴로 연일 가상자산 활용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페이코인은 이번 12월 빅 이벤트로 또 한번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