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하나FC 김상철 대표, 가맹점주 ‘김진 대표’와 함께 재활병원 환자 치료비 후원



㈜하나FC 김상철 대표, 가맹점주 ‘김진 대표’와 함께 재활병원 환자 치료비 후원

외식 프랜차이즈 ㈜하나FC는 지난 8일 신촌 세브란스 재활병원에서 ‘재활병원 환자 치료비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후원 행사는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공동 사회공헌활동으로 ㈜하나FC 브랜드 가맹본사와 가맹점주 김진 대표가 함께 참여했다.


본 후원금은 신촌 세브란스 재활병원에서 치료받는 환자에게 전달되었으며 뇌경색, 알츠하이머, 고혈압, 골다공증 등으로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환자와 양마비성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환아를 위한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주)하나FC 김상철 대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경기 침체로 외식시장 또한 갈수록 더 어려워지고,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현실이 안타깝다” 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주)하나FC는 숯불갈비 전문점 ‘지즐미육회관’, 스테이크&동경 규카츠 전문점 ‘비츠비츠’, 흑돼지 전문점 ‘빛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업 프랜차이즈 본사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