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아이엔지스토리, 홍승환 COO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서 ‘창의·혁신 청년 기업가’ 수상

㈜아이엔지스토리, 홍승환 COO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서 ‘창의·혁신 청년 기업가’ 수상

㈜아이엔지스토리 홍승환 COO가 16일 오후 열린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창의·혁신 청년 기업가’ 표창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행사다. 매년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아이엔지스토리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을 비롯하여 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통합관리 솔루션 “픽코파트너스”를 론칭하였다.
이를 이용해 스터디카페·독서실 업계의 O2O 플랫폼을 대표하는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공부에 지친 수험생이나 자기개발에 힘쓰는 직장인을 위해 ‘단백질바 작심해바’, ‘홍삼스틱 작심봤다’ 등의 커머스 상품을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아이엔지스토리 홍승환 COO는 “앞으로는 식품 외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독서실 조명, 테이블 스탠드 등 라이프 스타일 영역에도 진출하기 위한 상품을 개발 중이며, 앞으로 커머스 사업 또한 회사의 핵심 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