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소통부부한의원 성동점, 자오나학교에 무상진료 및 기부금 전달

소통부부한의원 성동점, 자오나학교에 무상진료 및 기부금 전달
소통부부한의원 성동점에서 지난 12월 15일(수) 자오나학교에 방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자오나학교는 청소년 양육미혼모와 학교 밖 청소년들을 돕는 기숙형 대안학교로, 14~24세 여자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다. 임신과 출산으로 학습을 중단한 청소년에게 교육비와 숙식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공부와 육아를 병행하도록 도와주고, 자립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소통부부한의원 성동점은 매월 주변 시설 및 단체 등에 기부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 자오나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의 건강 상태를 살피고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이종훈 원장이 직접 자오나학교 학생들을 상담 및 진료했으며 여성질환과 소화기, 면역관리 등의 진료 서비스와 한약 처방을 진행했다.

이종훈 원장은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은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본원에서는 자오나학교에 방문해 여성들에게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질환에 대한 조언을 제공함은 물론 기본적인 면역관리, 추나요법을 통한 신체 밸런스 조절 등 다양한 부분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려고 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통부부한의원 성동점, 자오나학교에 무상진료 및 기부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