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클래스101, 22일 새해 증시 전략 공유한다

101 Path ; 2022 머니 컨퍼런스 ‘STOCK’

IBK투자,SK증권,이베스트투자,유진투자,KTB투자 등

사전 신청자 컨퍼런스 무료..연중 증시 캘린더 제공

[파이낸셜뉴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은 주요 증권사 센터장들의 새해 증시 전망 및 전략을 들을 수 있는 ‘101 Path ; 2022 머니 컨퍼런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간가량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IBK투자증권, SK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KTB투자증권 등 증권사 전·현직 센터장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전할 계획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이종우 전 IBK투자증권 센터장이 사회자로 나서 패널과 대담형식으로 진행된다.

증권 역사를 비롯해 현 사회 이슈와 연계한 투자 전략, 주식 포트폴리오 핵심 분야인 반도체 투자법,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법까지 총 4개 세션으로 운영된다. 각 세션은 50분간 진행되며, 세션마다 강연과 더불어 실시간 라이브 질의응답(Q&A)이 이뤄진다.

컨퍼런스 연사로는 사회자인 이 전 센터장과 △최석원 SK증권 지식서비스 부문장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리서치센터장 △이승우 유진투자증권리서치센터장 △김한진 전 KTB투자증권 수석연구위원 등 전·현직 증권사 센터장들이 함께한다.

컨퍼런스 당일 정오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에 참여한 사전 신청자에게는 컨퍼런스 무료 참여 혜택 및 연간 중요 이벤트와 증시 휴무일이 기록된 연간 증시 캘린더 파일, 클래스101 3만 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클래스101, 22일 새해 증시 전략 공유한다
클래스101은 22일 머니 컨퍼런스 'STOCK'을 진행한다. 클래스101 제공

컨퍼런스를 총괄한 클래스101 박미덕 머니클래스 PD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업계 이야기와 전략들을 전문가에게 직접 듣고 향후 투자 방향을 찾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전문가들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자리인 만큼 평소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이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