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KDB생명 KDB다이렉트보험은 '새해맞이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022년 연말정산을 위한 새로운 출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다.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의 연금 수령액을 확인한 후, 설계내역을 카카오톡으로 받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80명)을 제공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대상인 KDB다이렉트보험의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은 대표적인 세테크 상품"이라며 "올해 2월 기준 보험다모아 최고수준인 2.55%의 공시이율을 적용하고 있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회초년생 및 2030세대에게도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연금저축보험은 연간 400만원 납입 시, 관련 세법을 충족할 경우 최대 66만원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다이렉트보험으로 가입할 경우 낮은 수수료 및 사업비를 통한 연금 수령액의 '스노우 볼'을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KDB다이렉트보험은 '새해맞이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와 연계해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새해맞이 연금저축 가입'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가입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