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규 회원에게 대교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교 주식 증정 이벤트’는 3월 학습 등록 후 4월 15일까지 학습을 지속하고 있는 신규 차이홍 회원들에게 대교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주식 증정 수량은 차이홍을 학습하는 시간에 따라 1인당 최대 2주까지 증정하며, 증정일은 오는 5월 말 일괄 지급 예정이다.
이번 대교 주식 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차이홍중국어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와 차이홍 공식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교 차이홍 관계자는 “지난 1월 진행한 HSK 장학 지원 이벤트에 이어 3월에도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학기 처음 학교를 등교하는 설렘처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국어 학습자들이 기대감과 흥미를 갖고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차이홍은 최근 3년 HSK 시험센터 응시자 기준 합격률 1위를 달성하는 등 회원들의 HSK 자격급수 합격에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법을 선보이고 있으며, 학습자가 단계별 목표 달성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중국어 학습 지원도 확대하고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