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크레버스, 놀이형 융합사고력 체험 ‘크레버스 엑스’ 오픈

영어·수리·코딩 체험 원데이 클래스

크레버스, 놀이형 융합사고력 체험 ‘크레버스 엑스’ 오픈


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놀이형 융합사고력 프로그램 ‘크레버스 엑스(X)’를 잠실 롯데월드몰에 3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레버스 엑스’는 유아 융합사고력 교육 브랜드 ‘크레버스 키즈’가 운영하는 영어, 수리, 코딩 융합사고력 체험 프로그램이다. 유아 ESL 교육 ‘아이가르텐’, 수리 사고력 ‘CMS 영재교육센터’, 컴퓨팅 사고력 ‘씨큐브코딩’의 콘텐츠와 노하우를 토대로 놀이형 융합사고력 원데이 클래스를 구성했다.

크레버스 엑스(X)는 특별한 아이들(eXtraordinary)의 특별한 경험(eXperience)을 의미한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크레버스 엑스는 어릴 때부터 영어, 수학, 컴퓨팅 사고력 교육을 즐거운 놀이 형태로 경험하도록 해 미래 융합인재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학습 공간이 백화점 내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부모와 아이 모두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영어 사고력 프로그램은 5~7세 대상의 파닉스(Phonics) 수업이다. 원어민 선생님과 파닉스 규칙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주제별 어휘와 문장을 학습하고 노래와 발표를 통해 표현력과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형성한다.

수리 사고력 프로그램은 초1~2 대상의 사고력 보드게임 수업이다. 팀을 이뤄 게임을 진행하며 수·연산, 도형, 분류 등 수학적 개념을 이해하고 수학에 관한 흥미를 높인다. 다양한 수학적 상황을 경험하면서 문제해결력을 기른다.

컴퓨팅 사고력 프로그램은 6~7세 대상의 스토리텔링 기반 로봇 코딩 수업이다. 이야기를 따라가며 로봇 교구를 조작하면서 코딩에 관한 흥미를 높인다. 이야기를 올바르게 해석하여 문제를 논리적이고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크레버스 엑스는 크레버스 키즈 잠실본원에서 주말과 공휴일에 운영한다. 5세부터 9세까지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러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