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4XR과 함께 제작한 맨투맨 티셔츠 착용 이미지. BC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BC카드는 뉴트로 패션 전문 브랜드인 4XR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패션 아이템은 후드 및 맨투맨 티셔츠, 스마트폰 케이스로 구성됐다. 고객은 23일 오전 9시부터 BC카드의 온라인 커머스 결제플랫폼 '페이제트(pay-Z)'와 4XR 자체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무신사'와 '29CM'에서도 이를 구매할 수 있다. 각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카드 플레이트를 연상시키는 디테일과 BC카드의 철학이 담긴 메시지로 구성된 디자인이 MZ세대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후드 티셔츠에는 BC카드의 대표적 캐치프레이즈인 '부자되세요'를 연상시키는 메시지와 더불어 실제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되는 디자인 요소를 배치했다.
카드번호 16자리 대신 부자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 'RICH'를 4번 반복해 표기하고, 카드결제 시 필요한 고유 번호인 CVC값을 행운의 숫자 7로 표현했다.
맨투맨 티셔츠에는 카드게임을 차용한 이미지와 메시지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금융 놀이터'라는 BC카드의 철학을 담았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후드 및 맨투맨 티셔츠에 적용된 디자인을 한 데 모았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