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NH농협카드, 기업·가맹점 홈페이지 전면 개편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 기업·가맹점 홈페이지 전면 개편
NH농협카드는 기업카드 전용 디지털 플랫폼 구현과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공식 기업카드 및 가맹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업카드 홈페이지는 사업장마다 별도 ID로 각각 관리해야했던 불편함을 개선해 공동대표 등록, 통합 ID 등 하나의 계정으로 다수 사업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물품대금 결제, 취소, 거래처 등록 등 물품 구매와 관련된 업무를 거래처 방문 없이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했고, 거래 기업의 전사 시스템에 카드사용 데이터를 전송하는‘데이터 전송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개인카드 채널에서만 해결할 수 있었던 △분실·도난 부정사용 보상 △분실신고 및 해제 △해외이용제한 등의 서비스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가맹점 홈페이지는 가맹점주들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세무용 매출집계, 입금계좌 변경 등 신규메뉴를 추가하고 My page를 통해 최근입금내역, 매출내역 등에 대한 정보를 그래프로 변환하여 가시성과 직관성을 높였다.

개인카드 홈페이지와 일관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UI·UX를 개편했고 모바일을 주로 사용하는 개인사업자의 편의 증대를 위해 모바일 웹 채널을 신설했으며, PIN인증·NH pay 등 간편 인증 방식도 도입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