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울산 ‘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2022‘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쉽 개최

[파이낸셜뉴스] ISMC머슬바디코리아 조직위원회는 오는 30일 울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시즌6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십 '슈퍼탤런트'가 개최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피트니스 메니아들의 축제로, 코로나 19로 인해 2년간 주춤했던 시기를 지나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뉴스타를 발굴하는 문화의 장이자, 모든 참가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의 장, 다양한 프로그램과 나눔으로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축제를 펼치는 화합의 장으로 진행된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전원 상금이 주어지며, 각 종목별, 체급별 통합 그랜드슬램 대상 남·여 1명에게는 각각 1000만원씩 시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 현장 라이브 및 특집 방송 편성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대회 종목은 1부와 2부로 나눠 1부는 스포츠모델, 피지크, 모노키니, 비키니 2부는 MR 엔터테이너, MRS 엔터테이너로 구분돼 진행된다.

이 대회는 VIGB WHQ. IO-WGCA/ ㈜시티건설/ SHOWBIZ ENTER GROUP이 주최하고, ISMC머슬바디코리아 조직위원회와 화이트애플 ㈜시티건설이 주관한다.

울산 ‘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2022‘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쉽 개최
자료=ISMC머슬바디코리아 조직위원회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