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과 가슴에 상쾌함 주는 청쾌보감
활력증진을 도와주는 쌍화보감 출시
자생바이오가 자생한방병원과 공동연구로 개발한 건강차 2종. 자생바이오 제공.
[파이낸셜뉴스] 자생바이오가 자생한방병원과 공동연구로 개발한 건강차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자생차 청쾌보감은 답답한 목과 가슴에 상쾌함을, 자생차 쌍화모감은 활력증진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자생차 청쾌보감은 생강과 도라지, 백과 등 10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해 우려낸 건강차로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답답한 목과 가슴에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자생차 쌍화보감은 쌍화농축분말과 함께 통잣과 건대추채, 호두, 호박씨 4가지 고명을 담았다.
자생바이오는 "원료의 선정부터 품질, 레시피까지 자생한방병원의 노하우가 더한 것이 특징이고, 중금속과 잔류농약 등에 대한 품질 검사를 총 2번 실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회사는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청쾌보감과 쌍화보감을 응용한 레시피도 공개했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따뜻한 우유를 곁들여 라떼로 마시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자생바이오의 설명이다.
신지연 자생바이오 대표 “전통 원료들을 한 포에 담아내 목과 가슴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상쾌함을 전하고 일상의 활력 증진까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생차 청쾌보감과 자생차 쌍화보감은 자생바이오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