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휴젤, 고농축 앰플 담은 신제품 마스크팩 2종 출시

휴젤, 고농축 앰플 담은 신제품 마스크팩 2종 출시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휴젤 제공
[파이낸셜뉴스]휴젤이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라인업을 다각화하기 위해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21일 휴젤에 따르면 신제품 중 하나인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는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신규 제품이다. 고농축 수분앰플 한 병을 듬뿍 바른 듯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히알루론산 8종과 아미노산 4종을 리포좀화해 탄생한 휴젤의 단독 특허 성분 'HA-아미노좀'을 담아 건조한 피부 케어를 돕는 한편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습을 강화해 주는 성분도 함유해 보다 밀도 높은 수분감을 피부에 전달한다.

한편 다른 신제품인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는 고농축 진정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시카 라인의 첫번째 마스크팩 제품이다. 고순도 95%의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해 만든 휴젤 독자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 성분이 사용됐다. 이에 피부 진정과 장벽 케어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신제품 마스크팩 2종은 자연유래 친환경 생분해가 가능한 비건 인증 시트를 사용했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 시트가 머금은 고농축 앰플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팩 한 장으로 고농축 앰플 사용 효과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며 "피부 고민 별 제품의 성분 처방과 함께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 원료는 모두 배제하고 친환경 생분해 되는 자연유래 비건 인증 시트를 사용하는 등 클린 뷰티에도 적극 동참했다"고 강조했다.

kyu0705@fnnews.com 김동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