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삼진제약 심플로그 비건 스킨케어 신제품 3종 출시

관련종목▶

삼진제약 심플로그 비건 스킨케어 신제품 3종 출시
삼진제약 심플로그 기초 스킨케어 3종 신제품. 삼진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삼진제약이 자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의 라인업 확충에 나섰다. 삼진제약은 심플로그의 스킨케어 제품 3종인 더블에센스토너과 퓨어폼클렌징, 하이드로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중 하나인 더블에센스토너는 에센스형 토너 제품이다. 풋사과의 특허성분 '애플페논'을 함유해 피지분비의 조절에 효과가 있다. 피부결 관리와 보습 등의 효과를 위해 사탕수수추출물과 아이리쉬모스추출물, 베타글루칸도 추가했다. 특히 24시간 보습력과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해 효능을 검증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한편 퓨어클렌징폼은 투명한 젤 형태의 폼클렌저로 발효인삼에서 추출한 액티브 성분인 '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를 함유해 모공개선에 도움을 준다. 임상 결과 모공 속 노폐물 98.9%, 초미세먼지 97.6%의 세정력을 지닌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하이드로크림은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의 무화과추출물과 피토스핑고신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 등 수분 손실량을 낮추는 제품이다. 수분력과 관련한 회사 측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도포 직후 보습력이 109.9% 증가했고, 24시간 이후에도 보습력을 27.1%를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정자혜 삼진제약 심플로그 PM은 "심플로그 기초 스킨케어 3종은 습도가 낮고 일조량이 늘어나는 시기와 보습 관리를 통한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데일리 기초 화장품으로 심플로그란 브랜드가 남녀노소에게 어필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심플로그는 절제된 성분 사용과 건강한 비건을 표방하는 삼진제약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모든 라인업이 이브 비건 인증과 각 효능에 맞는 임상과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과했다는 특징이 있다.

kyu0705@fnnews.com 김동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