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면역공방,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지원

면역공방,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지원
▲사진제공 = 면역공방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공식 제작지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현재 인기몰이 중인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노희경 작가의 극본과 이병헌, 신민아, 김우빈, 한지민, 차승원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최고시청률은 11.4%를 기록하기도 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사람 냄새 나는 인생 이야기들을 옴니버스로 여러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재미와 함께 감동까지 전하고 있다. 특히 제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제주도민들의 인생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담은 휴먼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면역공방의 이충훈 CMO는 “당사는 꾸준한 드라마 제작지원과 PPL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해왔으며, 뷰티 스파 대표 웰니스 브랜드로는 색다른 행보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지원 역시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 스파 웰니스 브랜드 ‘면역공방’은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 인기에 발맞춰 오는 20일 제주직영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울러 양양 설해원 면역공방은 한국관광공사 뷰티 웰니스 스파부분 관광지 9개중 한곳으로 선정되는 등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