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에이비일팔공, ‘모던 그로스 스택(MGS 2022)’ 컨퍼런스 개최

에이비일팔공, ‘모던 그로스 스택(MGS 2022)’ 컨퍼런스 개최
사진제공 = 에이비일팔공


글로벌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 대표 남성필)이 오는 7월 13일 ‘모던 그로스 스택 2022’ 컨퍼런스를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아시아의 디지털 프로덕트 시대를 이끌어가는 주역들의 철학과 가치, 그리고 비즈니스 노하우를 나누는 ‘MGS(Modern Growth Stack)’는 3년 만에 재개되는 글로벌 컨퍼런스다.

지난 2019년 개최된 MGS 2019는 나스닥에 상장한 브레이즈(Braze)와 앰플리튜드(Amplitude) 등의 글로벌 마테크 솔루션 기업들과 공동으로 주최됐으며, 대한민국 연사진으로는 지에스홈쇼핑과 마이리얼트립, 크몽 등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강단에 올랐다.

올해 개최되는 MGS 2022는 이전보다 규모를 확장하여 실시된다. 금년도에는 약 1천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서울 코엑스 그랜드 볼룸의 메인 컨퍼런스 홀 등에서 15개 이상의 비즈니스 강연 세미나 세션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메인 컨퍼런스 홀의 강연은 현장 생중계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마테크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 브레이즈, 앰플리튜드가 공동 주최하며,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몰로코(Moloco) 등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

다양한 애드테크 및 마테크 솔루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킨 사례와 함께 팬데믹 이후의 디지털 마케팅 기술 트렌드가 소개되며, 소규모로 이루어지는 프라이빗 강연과 네트워킹 공간 또한 함께 준비된다.
특히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들이 직접 운영하는 부스에서 맞춤형 상담을 받아 볼 수도 있다.

AB180 남성필 대표는 “성공한 디지털 프로덕트 뒤에는 언제나 애드테크와 마테크 솔루션이 있었다. 애드테크와 마테크 솔루션은 기업의 한정된 자원과 시간의 활용을 극대화하여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는다” 라고 말하며 “이번 MGS 2022에서는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속 성장을 이룬 글로벌/한국 회사들의 성공 사례와 트렌드를 알차게 준비했다, 지난 2년간 함께 모이기 어려웠던 고객사들이 함께 모여 인사이트와 지식을 나눌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