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헥토헬스케어는 2일 온라인 쇼핑몰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프라임을 출시하고 금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드시모네 프라임은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과 히알루론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드시모네 프라임은 보장균수 1000억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제품 구매시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4일 체험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시 드시모네 키즈 스텝1의 5일 체험팩, 10만원 이상 구매시 드시모네 365 1박스, 15만원 이상 구매시 드시모네 캡슐 1박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자 중 댓글로 소통한 10명을 추첨해 장바구니 20% 쿠폰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한 3명을 추첨해 드시모네 프라임 3박스(6개월분)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드시모네 프라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오는 8월 21일에는 드시모네 브랜드의 전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