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멋쟁이사자처럼, 데이터 분석가 양성 과정 'AI 스쿨' 모집

멋쟁이사자처럼, 데이터 분석가 양성 과정 'AI 스쿨' 모집
사진제공= 멋쟁이사자처럼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이 데이터 분석가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AI 스쿨’을 2022년 8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AI 스쿨은 빠르게 변화하는 인공지능 시장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실무에 도움 될 다수의 프로젝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 교육 과정은 ▲데이터 수집과 전처리 ▲EDA ▲SQL ▲Tableau ▲Machine Learning ▲Deep Learning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웹프로그래밍 등 데이터 분석 분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약 4개월간의 교육 기간 중 ▲미니 프로젝트 8건 ▲미드 프로젝트 1건 ▲파이널 프로젝트 1건을 진행하며, 데이터를 활용한 프로젝트 해커톤인 ‘데이터톤’을 통해 완성도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지난 10년 동안 약 8,000여 명이 넘는 비전공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코딩 교육을 진행해 온 바 있다. AI 스쿨은 팀원들과 프로젝트를 기획 및 수행하고 결과까지 도출하는 협업 경험을 통해 실무 역량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진행된다. 그 뿐만 아니라 현업 전문가와 소통하며 밀착 프로젝트 코칭 및 피드백 섹션이 준비 돼있어 각종 실습 및 프로젝트 진행 시에도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다.

멋쟁이사자처럼 관계자는 “AI 스쿨은 2020년부터 지금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될 만큼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 온 프로그램이다.
”며 “기술이 빠르게 성장하고, 원하는 역량도 다양화되고 있지만 변화를 위해서는 기초가 탄탄히 잘 다져져 있어야 한다. AI 스쿨에서는 기초는 물론, 응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실무 인재 역량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 교육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사람에 한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멋쟁이사자처럼 AI 스쿨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