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리조트 전경 일부.
[파이낸셜뉴스]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객실 투숙객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체험 존은 알펜시아 단지 중앙광장과 펫 놀이터 부근 설치되고 윷놀이, 쇠코뚜레 걸기, 널뛰기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통해 방문객들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알펜시아 리조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알펜시아에서 해시태그를 등록한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알펜시아 리조트 호텔 혹은 콘도 숙박권, 워터파크 오션700 입장권, 알파인코스터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션700 워터파크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워터파크 락카에는 오션700 입장권과 알파인코스터 이용권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 등이 랜덤으로 비치될 예정이다. 랜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매표소에서 입장권 및 쿠폰을 교환하면 추후 방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추석 맞이하여 온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면서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이는 만큼 알펜시아에 방문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KH그룹은 지난달 미국 하와이에 위치한 마카하밸리 골프 리조트(Makaha Valley Country Club, 마카하밸리)를 인수했다. KH그룹은 국내 알펜시아 리조트와 미국 마카하밸리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 방안을 마련해 글로벌 시장을 잇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조성할 계획이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