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평촌CL어학원, 11월 9일부터 내년도 정규 유치부 모집 설명회

평촌CL어학원, 11월 9일부터 내년도 정규 유치부 모집 설명회

평촌CL어학원이 2023년도 정규 유치부 설명회를 오는 11월 9일과 12일 이틀간 개최한다. 대상은 5세부터 7세까지 미취학 아동으로 설명회 현장 참석은 전화로 접수 가능하다.

평촌CL어학원은 내년부터 르네상스사에서 제공하는 신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도입, 아동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SR test(리딩레벨진단 프로그램)을 진행해 개개인의 리딩 레벨을 조절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르네상스의 Star Reading(SR)과 Accelerated Reader(AR)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독서레벨을 정확하게 진단해 적절한 피드백을 주는 등 효과적인 독서를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한다. 독서 후 퀴즈를 통해 독해력을 키우고, 정기적으로
리딩 학습뿐 아니라 회화 구사 능력 습득에 있어서도 CL어학원은 어린시절부터 영어를 모국어처럼 유창하게 구사하기를 바라는 학부모들의 바람에 맞게 모국어 습득방식으로 영어 학습 환경을 조성해 국내에서도 국제 학교에 다니는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캠퍼스 환경을 조성했다.

평촌CL어학원, 11월 9일부터 내년도 정규 유치부 모집 설명회
CL어학원 김미나 원장(왼쪽)과 어학원 강사.

평촌CL어학원, 11월 9일부터 내년도 정규 유치부 모집 설명회

특히 미국, 캐나다 등 영어권 국가 국적의 학사 석사 학위 소지 원어민 강사진 및 TEFL, TESOL 자격증을 가진 국내외 영어강사 활동 경험의 유능한 강사진으로 운영된다.

또 등하교 통합 환경도 학원밀집 지역과 떨어진 단독 건물 등 독립캠퍼스로 운영해 안전 문제에서 어느곳 보다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안양 평촌지역 최고, 최대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김미나 원장은 "안양지역 대다수 영어유치원이 오후 2-3시에 수업을 마치는 것과 달리 CL어학원은 방과후 프로그램 도입으로 오후 5시 반까지 종일반을 운영해 직장을 다니는 부모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며 "특히 방과후 프로그램은 시간 때우기가 아닌 예체능을 비롯해 한글, 영어 등 검증되고 질 놓은 특강을 중심으로 이뤄져 아이들이 지성과 창의력, 인성을 함께 키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