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KB캐피탈 인증중고차’ 인천점, 용인점 개장

[파이낸셜뉴스]
‘KB캐피탈 인증중고차’ 인천점, 용인점 개장
KB캐피탈이 지난 1일 인천 엠파크 매매단지, 경기도 용인 처인구 에 ‘KB캐피탈 인증중고차’인천점(4호점), 용인점(5호점)을 각각 개장했다고 밝혔다.

KB캐피탈은 지난 20년 4월 KB차차차 플랫폼을 통해 ‘KB캐피탈 인증중고차’를 처음 선보인 이후, ‘경기도 김포 국민차 매매단지 1호점’, ‘대구 엠월드 2호점’, ‘울산 국민차 매매단지 3호점’ 이어 금번 인증중고차 4호, 5호점을 열어 총 5개 지역의 인증중고차 판매 전시장을 운영하게 됐다.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KB캐피탈을 통해 출고된 리스, 장기렌터카 반환 차량 중 5년 이내 165가지 항목의 종합 검사와 주행 및 성능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품질의 차량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시장 방문없이 자세하게 차량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서비스, 차량 집 앞 배송 서비스, 구매 후 1년/2만Km이내 차량의 AS를 지원해주는 ‘책임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차차차 플랫폼과 오프라인 전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고품질의 차량만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과정에서 높은 편의성과 차량에 대한 책임 보증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구매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인천, 경기도 용인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KB캐피탈 인증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KB차차차를 통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인증중고차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