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우리집 크리스마스, 냉장고로 무드업 하세요"

LG전자 '무드업 크리스마스 체험존' 운영
내달 말까지 전국 주요 베스트샵서 진행

"우리집 크리스마스, 냉장고로 무드업 하세요"
LG전자 모델들이 LG베스트샵 서초본점에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연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집 안을 성탄절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이색 가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2023년 1월 말까지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서 '무드업 크리스마 체험존'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서울 대치본점 △서초본점 △강북본점 △인천 송도본점 △경기 수원본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크리스마스 모드로 설정된 무드업 냉장고의 '루돌프 레드', '파인 그린' 컬러와 제품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나오는 캐롤로 크리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터치만으로 제품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냉장고는 LG 씽큐앱으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기만 하면 컬러를 바꿀 수 있다.
미국 색채 연구소인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상칸 22개, 하칸 19개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골라 적용할 수 있다.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는 17만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힐링 테마'를,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랜선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땐 '공간 테마'를, 계절에 따른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계절 테마'를 고를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