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래디언솜™100, 광채 메이크업 완성 미백 쿠션 출시

라인 런칭 1주년 기념, 주름개선 및 자외선 차단까지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래디언솜™100, 광채 메이크업 완성 미백 쿠션 출시
래디언솜™100이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미백 쿠션을 출시, 눈길을 끈다.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광채 에너지를 담아 밝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
1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100' 라인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래디언솜™100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더해진 멀티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인셀덤 관계자는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은 탁월한 미백과 탄력 개선 기능을 갖춘 래디언솜™100 라인의 베네핏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쿠션 신제품을 통해 인셀덤이 선사하는 글로우 리프팅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에는 인셀덤만의 독자적인 성분 △알케이-스노우플레이크(RK-SNOWFLAKE) △비타-화이트섬(VITA-WHITE SOME) 광채와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지니어 △금화규 추출물 △씨대퍼딜 추출물 등 래디언솜™100의 핵심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인 '병풀잎수'로 보습감을 더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외 섬세한 발림성과 밀착력 및 지속력을 높였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인셀덤 데일리 아쿠아 비비'와 함께 사용했을 때 쿠션 단독 사용(100%) 대비 143%로 개선되는 점을 입증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