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토스뱅크, 구독 서비스·캐시백 혜택 더한 '체크카드 에피소드4' 진행

일 최대 4000원 캐시백 제공

토스뱅크, 구독 서비스·캐시백 혜택 더한 '체크카드 에피소드4' 진행
토스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토스뱅크가 캐시백 영역을 확장한 '체크카드 에피소드4'를 다음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이번 에피소드4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와 멤버십 등 '구독 서비스' 영역을 추가했다. 기존에 제공하던 총 7개 영역(커피전문점·편의점·패스트푸드·영화·디저트·택시·대중교통)은 총 8개의 영역으로 확대했다.

구독 서비스에는 △OTT(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와 △멤버십(쿠팡와우·네이버플러스)이 포함된다. 이미 가입한 구독 서비스 결제를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납부 변경해도 월 1회 브랜드별 당월 첫 결제 건에 대해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관계없이 결제만 하면 건당 결제금액에 따라 매일 즉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영역별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500원, 건당 1만원 미만 결제하면 1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8개 영역별 1일 1회로 하루 최대 4000원이다. 구독 서비스는 브랜드별 월 1회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해외 결제에 대한 무제한 캐시백 혜택도 이어간다. 해외 현지,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할 때마다 2% 즉시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 미화 3달러가 면제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정밀 분석한 결과, 구독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는 것으로 보여 새로운 혜택 영역에 포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실생활과 밀접하고 유용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