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마켓워치 >

[fn마켓워치]본엔젤스, '경영성과 솔루션 제공업체' 크리스비에 투자

[fn마켓워치]본엔젤스, '경영성과 솔루션 제공업체' 크리스비에 투자

[파이낸셜뉴스]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가 중소기업스타트업 경영진을 위한 경영 성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스비에 투자했다.

1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는 크리스비에 투자했다.

크리스비는 2022년 9월 설립됐다. 중소기업, 스타트업 경영진도 대기업처럼 실시간으로 데이터 기반의 경영 성과 분석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 구독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한다.

크리스비의 조승혁 대표는 서울대 기계항공공학부 학사, 버지니아대 MBA를 거쳐 베인앤컴퍼니 상무, K-beauty 스타트업 크레이버코퍼레이션(구 비투링크)에서 COO를 역임했다.
조영빈 부대표는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학사를 졸업해 라인, AI 스타트업에 재직, 30개 이상의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를 리드한 경험이 있다.

크리스비 조 대표는 “스타트업 COO로 재직 당시 사업 관리에 불편한 점이 있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것이 크리스비”라며 “다른 중소기업 경영진분들도 크리스비에 대한 니즈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투자를 통해 베타 버전이 아닌, 완전 자동화가 가능한 정식 버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다수 고객사를 확보함으로써 고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