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화순팜' 최대 30% 할인 쿠폰...리뷰·퀴즈·SNS 등 풍성한 이벤트 준비
전남 화순군이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을 전면 개편하고 할인과 함께 대형 이벤트 '놀러와 화순팜'을 추진한다.
【파이낸셜뉴스 화순=황태종 기자】전남 화순군은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을 리뉴얼 정식 오픈하며 할인과 함께 대형 이벤트 '놀러와 화순팜'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화순군에 따르면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함께 온라인 판로 확장을 통한 농촌 소득 증대를 위해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을 개편했다.
군은 특히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눈에 띄게 증대시켰다. 스마트폰 앱을 신규 개발해 휴대폰으로도 손쉽게 '화순팜'에 접근할 수 있게 만들었고, 네이버 페이로도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군은 향후 카카오와도 연동을 통해 이용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 이를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27일간 '화순팜'의 온라인 집들이인 '놀러와 화순팜'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에선 할인 이벤트, 신규 가입 이벤트, 황금열쇠 이벤트, 앱출시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5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계정당 1회 발급되며 전 상품 20%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더불어 추가 10% 중복 할인 쿠폰 이벤트인 황금열쇠 이벤트를 통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 대상 품목은 일정별로 다르며 기간별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품목별 황금열쇠 이벤트의 일정은 △농산물, 쌀, 축산물, 수산물(15~9일) △가공상품(20~26일)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27일~4월 2일) △전체 상품(4월 3~10일)이다.
군은 할인 이벤트 외에도 △퀴즈 이벤트 △리뷰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최대 2만원 상당의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확대돼 가는 온라인 시장에서 화순지역 농가와 업체들이 '화순팜'을 통해 쉽게 온라인에 접근해 판로를 확보하고 경험을 쌓았으면 한다"면서 "새로운 '화순팜' 홈페이지를 오픈함에 따라 다양한 홍보를 통해 화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