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대웅제약이 온라인 직영몰 ‘대웅제약몰’을 리뉴얼 오픈,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온라인 공식몰 ‘대웅제약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간 건강을 위한 ‘에너씨슬’과 장 건강을 위한 ‘락피더스’, 혈행건강을 위한 ‘세노메가’ 등을 중심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대웅제약몰은 1대 1 전문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영양사를 배치하고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와 효능·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평소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 등 대웅제약몰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건강정보 콘텐츠를 소개하는 건강매거진을 운영, 다시 찾고 싶은 몰을 만들 계획이다.
이번 대웅제약몰 공식 오픈과 함께 대웅제약의 간 건강 노하우가 담긴 밀크씨슬 제품 ‘에너씨슬’도 고객 니즈에 따라 멀티케어가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정리했다.
에너씨슬은 대웅제약 연구진들이 간의 여러 역할에 집중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과학적 메커니즘과 최적의 원료를 찾아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에너씨슬 라인업으로는 △간 건강에 집중한 ‘에너씨슬 베이직’을 필두로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눈 건강 기능이 추가된 ‘에너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운동인을 위한 ‘에너씨슬 헬쓰업’ △간 건강과 에너지 생성을 돕는 ‘에너씨슬 밀크씨슬 비타민B컴플렉스 테아닌’ 등 총 6종이다.
최상화 대웅제약 브랜드매니저는 “대웅제약의 연구개발(R&D) 역량과 의약품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을 지속 선보여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수준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며 “새롭게 단장한 대웅제약몰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대웅제약의 건기식 제품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